2014. 4. 8. 10:28

* intersect VOP


- Intersect file (Geometry file) : Ray Collision Object

- Intersect rayorig (Ray Origin) : Ray를 쏘는 포지션

- Intersect dir : Ray를 쏘는 방향 X Max Ray Distance

- prim (Intersected Primitive) : Collision이 발생한 Primitive Number

- pos (World Position of Intersection) : Collision이 발생한 지점의 World Position

- u (U Coordinate of Intersection) : Collision이 발생한 primitive의 parametric U

- v (V Coordinate of Intersection) : Collision이 발생한 primitive의 parametric V

(raydir 벡터방향으로 Ray를 쏘아 collision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Intersect VOP의 prim은 -1을 출력한다)

'CGI > Houdi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roduction to Houdini particles and Explosion Integration  (0) 2014.04.16
Houdini RBD Destruction Tutorial  (0) 2014.04.16
H13 Airfield Test  (0) 2014.03.26
Houdini - Papers Cloth Simulation  (0) 2014.03.25
OpenVDB  (0) 2014.03.25
Posted by in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