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5. 22. 09:58
* Particle을 RGB로...
Add Dynamic Attribute의 General 에서 Particle 탭의 User Scalar 1 PP 생성
Edit Expression에서 'rand(0, 1)' 입력
RGB PP에서 Create Ramp, Input V를 User Scalar 1 PP로 설정
Edit Ramp에서 색을 RGB로 설정
---------------------------------------------------------------------------------------------------------------------------------------
다른 방법으로는,
float $col = 0.5+noise(particleShape1.particleId+time*10)*0.5;
int $id = (particleShape1.particleId%3);
if($id == 0)
particleShape1.rgbPP = <<$col,0,0>>;
else if($id == 1)
particleShape1.rgbPP = <<0,$col,0>>;
else
particleShape1.rgbPP = <<0,0,$col>>;
'CGI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ndle_set (0) | 2012.08.08 |
---|---|
layout UVs option (0) | 2012.07.27 |
soft body를 이용한 curve에서 particle 방출 (0) | 2012.06.21 |
Fluids Container에서 Particle Emitting (0) | 2012.05.22 |
MEL & Expression (0) | 2012.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