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ya에서 alembic으로 camera를 넘길 때 houdini scale에 맞추기 위해 uniform scale을 0.01로 줄이는데 render시
문제가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houdini에서 camera를 새로 하나 만든다. 그리고 edit parameter interface에서
operator path를 추가. 추가된 곳에서 갖고 들어온 alembic camera의 경로를 지정.
translate에 'vtorigin' expression을 사용 -> ex) vtorigin("",chsop("ref_camers"))[0],
vtorigin("",chsop("ref_camers"))[1], vtorigin("",chsop("ref_camers"))[2]
rotata에 'vrorigin' expression 사용 -> ex) vrorigin("",chsop("ref_camers"))[0], vrorigin("",chsop("ref_camers"))[1],
vrorigin("",chsop("ref_camers"))[2]
=> 여기서 chsop("ref_camers")는 아까 정해준 camera 경로를 copy parameter해서 look at에
paste copied relative references 하면 나온다. 그거 복사해서 사용.
그리고 view와 sampling을 alembic camera의 값들을 copy해서 갖고 오면 된다.
이렇게 되면 갖고 온 camera는 0.01로 줄였지만 방금 새로 만든 camera는 1이기 때문에 render에 문제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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